I'm Kim ji hun

역모 - 반란의 시대

The Age of Blood, 2016

조선 최고의 검 vs 조선의 왕을 노리는 역적, 피할 수 없는 승부가 시작된다!

Introduction

ABOUT MOVIE 1

역사가 알려주지 않은 스토리!
영조가 역사에 기록되길 원치 않았던 하룻밤!
조선 최고의 검 VS 조선의 왕을 노리는 역적의 피할 수 없는 대결!

1728년 영조 4년. 내금위 사정에서 의금부 포졸로 좌천당한 조선 최고의 검 '김호'는 왕좌를 노리는 역적 '이인좌'와 왕을 제거하려는 어영청 5인방 무사집단이 역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미 궁궐 안은 간신배들로 가득하고 '김호'는 홀로 역적에 맞서 왕을 지켜야만 하는데...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최후의 대결이 시작된다!

ABOUT MOVIE 2

역사적 사실(fact)과 이야기의 상상력(fiction)을 결합한 팩션(faction)은 친숙한 사실 속에 숨겨진 새로운 이야깃거리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장르다. 2017년 스크린에는 다양한 팩션 영화가 잇달아 개봉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박열><남한산성>과 같은 시대극부터 <택시운전사><아이 캔 스피크>와 같은 근현대사를 다룬 작품까지, 친숙함과 색다름이라는 두 가지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그리고 2017년 가을, <역모-반란의 시대>가 또 하나의 흥미로운 팩션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My Story

찌는듯한 여름 한달동안 짧고 굵게 촬영 했던 역모 반란의 시대. 너무나 더운 날씨 속에 과격한 액션씬들을 소화해내느라 탈진한 스텝 연기자도 여러명. 카메라 감독님은 촬영도중 격한 카메라 액션으로 인해 다리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기도 하였다.

Image
역모 스틸컷

Actor / 이인좌 役

Image
역모 포스터

Actor / 이인좌 役

특히 예고편에서도 볼수 있는 위의 장면은, 와이어나 특수장비 없이 실제로 양팔을 묶고 매달려서 소화해 내기 위하여 촬영시작 두달전부터 액션스쿨에서 기초부터 착실하게 연습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Generic placeholder image
amk2****

액션영화의 진수! 특히 김지훈 발로 칼 뺏어서 베는 장명은 인상 깊었습니다.

2017.11.24